'신서유기2' 은지원, '먹방'부터 '결혼조언'까지…돌아온 은오빠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06.10 09: 23

tvN go '신서유기2'에서 은지원의 꼬치 요리 '무한 먹방'이 공개된다.
CJ E&M은 10일 이같이 밝히며 오늘 오후 방송되는 '신서유기2' TV판 제8화에서 오직 TV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미공개 장면들이 공개된다고 설명해 예비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 가운데 중국 리장의 야시장 자오칭 시장을 찾은 네 요괴들의 꼬치요리 먹방 퍼레이드가 흥미를 끌 전망.
오늘 방송에서 네 요괴들은 먹거리가 가득한 중국 리장의 명물 야시장 자오칭 시장을 방문한다. 수많은 맛집 중에서도 중국식 꼬치요리 식당을 찾은 네 남자는 연신 감탄을 자아내며 무한리필을 할 예정. 특히 평소 '초딩 입맛'으로 유명한 은지원이 중국의 독특한 꼬치 요리 맛에 눈을 뜨며 다른 이들이 모두 식사를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자리를 뜨지 못해 더욱 흥미를 끈다.

한편, 오늘 '신서유기2' TV판 제8화에서는 푸른 빛 호수가 펼쳐진 람월곡의 장관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람월곡은 옥룡설산에서 녹아내린 만년설과 석회암이 만나 이뤄낸 천연의 에메랄드빛 호수가 펼쳐진 장소. 지난 온라인 영상 클립에서 람월곡 입구까지의 여정만 공개된 바 있어 과연 어떤 풍경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무엇보다 이번 람월곡 여정에는 유독 예비부부들의 모습이 눈에 많이 띄었다. 이는 람월곡이 옥룡설산 신의 축복을 받는 곳이라고 알려져 현지인들에게 웨딩 사진 촬영지로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당시 한창 결혼준비 중이었던 안재현은 예비부부들의 웨딩 촬영 광경을 부러워하며 눈을 떼지 못했다. 그러면서 결혼 선배 은지원에게 웨딩 촬영에 대한 얘기를 건넨 안재현은 지극히 현실적인 은지원의 조언에 당황을 감추지 못한 바 있어 과연 은지원이 남긴 결혼 생활의 조언이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중국의 야시장 자오칭 시장에서 펼쳐진 은지원의 꼬치 요리 '먹방'과 안재현을 위한 은지원의 현실적인 조언은 10일 오후 9시 45분 tvN을 '신서유기2'를 통해 전파를 탄다. /sjy0401@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