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킬' 엑소 "1위 당연하다 생각 안 해..무대로 보답할 것"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6.09 11: 34

정규 3집으로 다시 한 번 음원차트 정복에 나선 그룹 엑소가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엑소는 9일 OSEN에 "1위, 올킬, 줄세우기 모두 감사드린다. 이제 저희가 열심히 활동해서 멋진 무대로 보답하는 일만 남은 것 같다"라며 "음원을 내거나 앨범을냈을때 지금까지 1위를 했던 적이 있다고 이번 앨범을 냈을때도 똑같이 1위하는게 당연하단 생각을 한 적 없다"라고 1위 소감을 전했다.
이어  "꾸준히 엑소를 사랑해주시는 것을 정말 감사히 느끼며 감사한 마음을 원동력 삼아 더 최고의 음악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 정말 다시한번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엑소는 "이번 여름, 엑소 음악과 함께 시원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위아원"라고 말했다.
앞서 엑소는 9일 0시 정규3집 '이그잭트(EX'ACT)'를 발매했다. 이번 음반 더블 타이틀곡인 '몬스터(Monster)'는 발매 직후 1위를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또 다른 타이틀곡 '럭키원'을 더불어 9개의 수록곡 역시 차트 상위권을 점하고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늘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