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윈터솔져, '블랙팬서'에 출연 예고..또 냉동되나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6.07 07: 23

윈터솔져가 블랙팬서 솔로무비에 등장할까.
가능한 일이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의 '윈터 솔져'와 시빌 워' 시리즈에 윈터솔져 역으로 출연한 배우 세바스찬 스탠은 최근 코믹콘에서 "윈터 솔져가 나오는 다음 슈퍼히어로 영화는 무엇인가"란 질문을 받았다.
 

이에 스탠은 "명확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시빌워' 마지막 장면에서 윈터 솔져가 있던 곳이 어닐까?"라고 답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시빌워' 엔딩 쿠키 영상에서는 윈터 솔져가 블랙 팬서가 사는 와칸다 왕국의 냉동실에 들어가는 장면이 나온다. 라이언 쿠글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채드윅 보스만이 주연을 맡은 '블랙 팬서' 솔로무비는 2018년 개봉 예정이다.
한편 윈터 솔져/버키 반즈는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절친한 친구이자 히드라에 세뇌 당한 인간 병기.
그는 전편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매 등장마다 강렬한 비주얼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액션 연기로 강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이번 영화를 통해 과거의 기억을 되찾게 된 그는 캡틴 아메리카와의 끈끈한 유대감과 과거에 저지른 일들에 대한 죄책감을 드러내는 등 복합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가운데, 그의 행동과 대사에 대한 해석이 다양해 눈길을 끌었던 바다. / nyc@osen.co.kr
[사진] '캡틴 아메리카:시빌워'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