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컴백 전부터 이미 '후끈'..지구촌이 들썩들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6.04 10: 06

엑소가 컴백 전부터 불타오르고 있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벌써 국내외 반응이 후끈하다. 
 
엑소는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 통해 더블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와 ‘Lucky One’(럭키 원) 활동을 펼친다. 두 타이틀 곡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3일 오후 9시에는 공식 홈페이지(http://exo.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 ‘Lucky One’의 티저 영상을 공개, 곡의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또한 엑소는 5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또 다른 타이틀 곡 ‘Monster’의 티저 영상도 오픈할 계획이다. 국내외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게 당연지사.
 
신곡 ‘Monster’는 마치 몬스터 같은 거친 자아의 본능적인 욕망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거부할 수 없는 집착을 직설적으로 뱉어내는 가사가 눈길을 끄는 곡이다. 
엑소의 정규 3집 EX’ACT는 9일 온,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