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아, 아이콘 '오늘 모해' MV속 청순+신비女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6.06.01 07: 41

신인 배우 강은아가 그룹 아이콘의 뮤직비디오에 출연,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강은아는 지난 5월 30일 0시 공개된 아이콘 신곡 '오늘 모해' 뮤직비디오에서 김진환의 연인으로 등장해 관심을 집중케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강은아는 버스 맨 뒷자리에 앉아 잠이 든 모습으로 첫 등장, 김진환의 어깨에 닿을 듯 말듯 살짝 기대며 설렘을 자아냈다. 이어 강은아는 김진환과 함께 길을 걸으며 사랑스러우면서도 달달하고 풋풋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강은아는 검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뽀얀 피부와 커다란 눈망울로 순정만화 여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드러냈다. 맑고 청순한 분위기와 신비로운 매력까지 겸해, 단박에 많은 이의 관심을 사로잡았다는 반응.
앞서 ​강은아는 다수의 광고를 통해 귀여우면서도 맑은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또한 지난해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풍선껌’에서 정려원의 어린 시절을 연기하며 깊고 풍부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현재는 SBS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공미(서효림 분)의 어린 시절 역할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 gato@osen.co.kr
[사진] '오늘 모해' MV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