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아메리칸아이돌-CSI' 폐지..이젠 추억으로 "안녕"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6.05.13 16: 11

오랜 시간 명맥을 이어온 유명 시리즈들이 연이어 폐지 소식을 알려왔다.
유명 오디션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아이돌'이 시즌 15를 끝으로 막을 내린 가운데 유명 드라마 'CSI' 시리즈 역시 16년의 시리즈를 마감했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CSI' 시리즈는 'CSI:사이버'가 그리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하면서 모든 시리즈를 끝내는 것으로 결정을 내렸다.

'CSI'는 지난 2000년 첫 방송된 미국 수사 드라마로 과학 수사에 대한 관심을 높인 드라마로 유명하다. 첫번째 시리즈 이후 수많은 시리즈들이 등장하며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바 있다.
하지만 점차 비슷한 시리즈의 범람, 그리고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떨어지는 등 인기가 사그라들면서 'CSI:사이버'라는 새로운 시도까지 선보였지만 이 역시 효과를 보지 못했다.
'아메리칸 아이돌' 역시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이 프로그램에 영향을 받아 국내에서도 오디션 프로그램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며 인기를 끌기도 했다.
켈리 클락슨, 아담 램버트 등 수많은 팝 가수들을 배출해내며 시즌을 이어온 '아메리칸 아이돌'은 결국 시즌 15를 끝으로 시리즈의 종지부를 찍은 바 있다. / trio88@osen.co.kr
[사진] '아메리칸 아이돌' 공식 홈페이지, OC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