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심경고백 "아이오아이 활동 소홀히 안 할 것"[전문]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5.11 17: 23

아이오아이 정채연이 다이아에 재합류하게 된 가운데 심경을 고백했다. 
정채연은 11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저의 다이아 합류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너무 아쉽고 죄송스러운 마음뿐입니다"는 글을 적었다. 
이어 그는 "절대 아이오아이 활동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약속 꼭 먼저 드리고 싶었어요. 여러분께 많은 사랑 받은 것 잘 알고 있는 만큼 아이오아이 멤버로서도 더 노력하는 채연이가 되겠습니다"고 속내를 밝혔다. 

엠넷 '프로듀스 101'에서 최종 11명에 들어 아이오아이로 활동하게 된 정채연은 자신이 몸 담고 있던 걸그룹 다이아에 다시 들어가게 됐다. 복합적인 활동을 펼치며 음악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하 정채연이 올린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채연입니다. 오늘 기사를 통해서 접하신 저의 다이아 합류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 어떻게 말씀드려야 여러분께 제 마음이 오해없이 전달될 수 있을지 많이 고민했는데요. 먼저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너무 아쉽고 죄송스러운 마음뿐입니다.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아이오아이 멤버로 데뷔하며 아이오아이 팬여러분들께 너무나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꼭 제일 먼저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절대 아이오아이 활동도 소홀히 하지 않겠다는 약속 꼭 먼저 드리고 싶었어요. 여러분께 많은 사랑 받은 것 잘 알고 있는만큼 아이오아이 멤버로서도 더 노력하는 채연이가 되겠습니다. 늘 저에게는 여러분 앞에 설 수 있는 모든 순간 순간이 소중합니다. 그렇기에 앞으로도 여러분에게 상처를 주거나 실망시켜 드리지 않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거예요. 늘 최선을 다하는 채연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정채연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