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OA' 측 "미스터리 탈출기…설현 활약한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6.05.03 10: 25

걸그룹 AOA가 미스터리 탈출 블록버스터에 도전한다.
3일 공개되는 온스타일 '채널AOA' 4화는 '미스터리 탈출 블록버스터, 비밀의 방'으로 제한된 시간과 공간에서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을 클리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멤버들은 만보기의 숫자를 높이면서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들을 하나 하나 해결해가야 하는데,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이 주어지며 이 상금은 우승자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
제작진은 "AOA에게 두뇌, 신체 등을 다양하게 사용해야 하는 여러 가지 미션을 전달한다. 방을 찾아 다니며 빠르고 정확하게 단계별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이날의 미션을 설명했다.

이어 "멤버 설현이 ‘연산 문제’에 비상한 능력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설현은 연산 문제가 등장하면 골똘히 생각에 빠지는 듯 하더니 바로 정답을 말해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특유의 재치와 센스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AOA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 또한 만나볼 수 있다고. 설현의 뇌섹녀 면모와 숨막히는 게임의 결과는 3일 오후 7시 디지털 생중계, 오후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온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