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새 유닛?..나연·모모·다현, 상큼+호러 '새 티저'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4.19 08: 19

트와이스의 새 유닛인가? 멤버 나연 모모 다현의 깜찍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트와이스는 19일 오전 0시 네이버 TV캐스트와 V앱 선 공개를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PAGE TWO'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날부터 TWICE WEEK를 시작하며 첫 번째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던 트와이스는 이날 두 번째 티저 영상까지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나연 모모 다현, 세 명의 멤버가 등장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세 멤버의 장난기가 돋보인다. 하지만 카메라 필터가 교체되면서 분위기가 급 전환, 마치 공포 영화 속 세 여자 주인공이 된 느낌이다. 겁에 질렸지만 귀여운 표정이 눈길을 끈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이 스포티한 트와이스의 발랄함에 중점을 뒀다면 이번 두번째 영상은 멤버들의 개성과 캐릭터에 시선을 두고 있는 것. 트와이스 멤버들의 다양한 팔색조 매력 스펙트럼이 그대로 묻어난다.
 
타이틀곡 'CHEER UP'은 힙합, 트로피컬하우스, 드럼&베이스 장르를 믹스한 컬러팝 (Color pop) 댄스곡이다. 더 세련되고 청량해진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트와이스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가 살아 숨쉬는 곡이다.
 
트와이스는 오는 25일 전격 컴백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JYP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