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진짜사나이' 동반입대 특집, 중년 이어 대박 터뜨리나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6.04.18 12: 39

'진짜사나이'가 동반 입대 특집을 준비 중이다. 현재 뜨거운 반응의 중년 특집에 이은 또 하나의 대박 특집이 탄생하게 될까.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 측 관계자는 18일 OSEN에 "5월 초 동반 입대 특집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실제로 동반 입대가 가능한 상황에서 제작진은 이를 이용해 '진짜사나이' 속 '동반 입대 특집'을 촬영할 예정. 짝을 지어서 동반 입대를 하는 이번 특집에 출연이 확정된 출연자는 조재윤과 류승수다. 

여군 특집에 이어 중년 특집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에서 동반 입대 특집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의 기대감은 더욱 증폭된 상황.
그도 그럴 것이 동반 입대 특집은 자신과 같이 입소할 짝꿍 한 명을 데리고 가는 것이라 이와 같은 상황에서 벌어질 해프닝과 에피소드는 커다란 재미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게다가 동반 입대는 짝을 이뤄 입소를 하는 것이기에 본의 아니게 군대 짝꿍이 된 남-남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미 출연을 확정한 조재윤과 류승수의 케미 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어떤 커플이 출연하게 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중년 특집에서 희귀 캐릭터 이동준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진짜사나이'가 또 한 번의 대박을 탄생시키게 될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