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4년 공백 깨고 컴백..오늘 '기대도 돼' 발매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4.18 08: 36

가수 팀이 4년간의 긴 공백을 깨고 팬들 앞에 선다.
팀은 18일 디지털 싱글 앨범 ‘기대도 돼’로 컴백한다.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여전한 가창력과 외모를 선보인 만큼 기대가 높은 상황.
팀은 공백 기간 동안 다수의 뮤지컬과 인도네시아 드라마 주연 등 가수 외 다양한 경험을 다졌다. 이에 음악적 자양분을 쌓아 자신의 음악을 들려줄 수 있는 뮤지션으로 한층 성숙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발매되는 ‘기대도 돼’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 해온 팀의 노력과 앨범 과정에도 세심하게 참여하는 열정이 더해져 진정성이 담긴 곡이다.
또한 타이틀곡 '기대도 돼'는 가수 팀과 프로듀서 2FACE, 프로듀싱그룹 아이코닉사운즈의 함께 참여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힘이 되어 주고 싶은 진실된 마음을 담은 곡으로 절제된 피아노와 스트링의 조화, 프렌치혼의 따뜻함이 더해져 부드러운 남자에서 듬직한 남자가 되어 돌아온 가수 팀의 감성을 담백하고 웅장하게 담에 낸 곡이다.
오랜 공백기간 동안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온 팀은 이번 앨범을 기점으로 앞으로 많은 대중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디지털 싱글 앨범 ‘기대도 돼’가 발매되는 18일 자신의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옥탑라이브’를 진행하여 많은 팬들과 소통할 시간을 갖는다고 밝혔다.
과연 팀이 이번 활동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에코글로벌그룹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