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오늘 '나쁜 여자' 공개..女솔로파워 기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4.14 07: 34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의 리더 제아의 새 싱글 ‘나쁜 여자’가 오늘밤(15일 0시) 공개된다. 
지난 2013년 첫 솔로 앨범 ‘Just Jea(저스트 제아)’ 발표 이후 3년 만의 솔로 활동이자, 데뷔 10주년을 맞은 브아걸의 올해 첫 솔로 주자 소식으로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싱글에는 제아만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 2곡이 수록되어 있어, 브아걸의 카리스마 리더에서 한층 성숙해진 아티스트 제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선공개된 MV 스틸컷을 통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모습을 선보여, 우수 어린 신곡의 분위기를 예고하기도 했다. 
브라운아이드소울(나얼, 영준, 성훈, 정엽, 이하 브아솔)의 정엽이 피처링과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 곡 ‘나쁜 여자’는 정제된 어쿠스틱 사운드의 세련된 발라드 곡이다. 
지난 앨범 ‘저스트 제아’의 선공개곡 ‘안아보자’에 이은 두 번째 ‘브아걸과 브아솔 감성 아티스트의 조합’이 들려줄 감성 콜라보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 nyc@osen.co.kr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에이팝)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