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 정겨운 이혼소송..근거없는 루머는 안돼요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6.03.30 19: 57

배우 정겨운의 갑작스런 이혼 소송 소식이 전해졌다.
정겨운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 관계자는 30일 OSEN에 "정겨운이 현재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라고 이혼 소송 사실을 확인했다.
결혼 2년 만에 전해진 파경 소식. 때문에 그 이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측은 배우의 사생활이라면서 자세한 것은 알지 못한다는 입장을 전했다.

아무리 대중 앞에 서는 배우라고 하지만 연애, 결혼, 이혼 등은 지극히 개인적인 일. 소속사 측에서 자세한 것은 알지 못한다는 것도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이혼 소식이 알려지면서 다소 위험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네티즌 사이에서 확인되지 않은, 근거없는 루머들이 오르내리고 있는 것.
이혼과 관련해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이야기들이 온라인상에 떠돌면서 가뜩이나 이혼 소송으로 힘들어 하고 있을 배우를 더욱 힘들게 하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이혼 소식이 전해진 뒤 이와 관련된 근거 없는 루머들로 심적 고통을 호소한 경우가 많았다. 터무니 없는 루머에 강경 대응을 예고한 스타들도 여럿 존재했다.
최근 여자 연예인 성매매와 관련해 확인되지 않은 루머들이 온라인 상을 떠돌고 있다. 이에 뿔난 스타들은 적극적인 대응에 나서며 루머 해소에 힘 쓰고 있다.
"아니면 말고"식의 근거 없는 루머는 스타들에게 비수를 꽂는, 위험한 무기 중 하나. 이번 정겨운의 이혼과 관련해서도 '카더라' 추측은 자제되어야 할 것이다. / trio8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