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차트] 역주행은 JYP 특징인가..갓세븐 2곳 1위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3.23 07: 24

그룹 갓세븐(GOT7)이 역주행 1위를 달성했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가수들인 백아연, 트와이스 등이 역주행 성적으로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는데, 이쯤되면 역주행은 JYP의 특징이라고 부를 만 하다.
23일 오전 7시 기준, 엠넷닷컴과 벅스에서 갓세븐의 'Fly'가 새롭게 1위에 올랐다.
갓세븐은 지난 21일 오전 0시 갓세븐은 새 앨범을 발매, 타이틀곡 'FLY(플라이)' 활동 시작을 알렸다. '플라이'는 올해 모두 20대에 들어선 멤버들이 또래 청춘들이 느끼는 사랑, 우정 그리고 자유로움을 담긴 노래.  

발표 당일날보다 시간이 지날 수록 껑충 뛰어 오른 높은 순위가 눈길을 끈다. 이는 무대 퍼포먼스가 공개된 이후라는 분석이다. 24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으로 본격 활동을 시작하는 갓세븐의 행보를 주목해볼 만 하다.
이 외에도 국내 최대음원사이트 멜론과 네이버뮤직에서는 KBS 2TV '태양의 후예' OST곡인 다비치의 '이 사랑'이 1위를 차지했다. 지니뮤직과 소리바다에서도 역시 '태양의 후예'의 OST곡인 케이윌의 '말해! 뭐해?'가, 올레뮤직에서는 거미의 '유 아 마이 에브리씽'이 1위에 랭크됐다. / nyc@osen.co.kr
[사진] JYP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