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프콘·허경환·태항호·이성경, ‘라스’ 출연..흥부자 특집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6.03.22 08: 04

데프콘, 허경환, 태항호, 이성경이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네 사람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흥부자가 기가 막혀 특집에 출연할 예정.
이성경-태항호-데프콘-허경환은 등장에서부터 웃음이 가득 담긴 표정으로 흥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네 사람은 각양각색의 에피소드로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춤-노래로 흥을 폭발시키는 등 끼를 대 발산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데프콘은 DJ DOC의 김창렬에게 간 크게 장난을 쳤던 일화를 공개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그가 “만우절에 창렬이 형한테 초코반에 격투 콘셉트로 광고가 하나 들어왔다 할 생각이 있으시냐 했더니 (통화가) 너무 진지하게 흘러가더라고요”라며 거짓말을 했던 그날의 기억을 떠올린 것.
이어 데프콘은 너무 진지한 대화에 멈추지 못하고 통화를 이어간 뒤,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에 덜덜 떨었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그는 위기를 모면했던 순간을 이야기 한 후 “순간적으로 원투펀치 꽂힐 뻔 했죠”라고 말해 위기상황에 어떻게 대처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 jmpyo@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