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거미다..'태양의 후예' OST 오늘밤 발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3.09 14: 06

이번에는 거미다.
가수 거미가 부른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OST Part.4 'You Are My Everything'이 오는 10일 0시에 발매된다.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송혜교 커플(이하 '송송커플')의 키스신에 삽입되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화제의 OST, 'You Are My Everything'은 최근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과 '히든싱어'에서 역대급 무대들을 소화하며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가수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실력파 보컬 거미가 참여했다.

'태양의 후예'의 음악감독을 맡고 있는 개미(강동윤)가 직접 작곡한 곡으로 세련된 선율이 돋보이는 발라드이다. '송송커플'의 메인 테마곡답게 반복되는 우연으로 시작된 운명 같은 사랑에 대한 진심을 담은 가사가 드라마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공개된 'You Are My Everything'의 티저영상은 하루 만에 조회수 8만을 훌쩍 넘기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해외 팬들을 위한 'You Are My Everything'의 영어 버전도 오는 11일 정오에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뮤직앤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