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희·데프콘·빽가·유민주·김구라, ‘마리텔’ 출격 [공식입장]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6.02.28 11: 16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22 출연자로 김구라, 데프콘, 빽가, 가희·배윤정, 유민주가 출연한다.
첫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가수 가희와 안무가 배윤정. 최근 가희와 배윤정은 인기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댄스 트레이너이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다. 이들은 가수 연습생들에게 거침없이 직언하면서도 따뜻한 조언도 아끼지 않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가희와 배윤정이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누구를 대상으로 혹독한 댄스 트레이닝을 진행할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파티시에 유민주이다. 유민주는 캐나다 쿠킹 스쿨과 프랑스 알랭 뒤카스에서 베이킹을 공부한 유학파 파티시에로, 과거 한 요리 방송에서 연예인 뺨치는 미모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제껏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다양한 셰프들이 나와 많은 요리를 했으나, 파티시에가 출연해 베이킹을 한 적은 처음이라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실제 유명 디저트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유민주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디저트를 소개하고, 직접 만들어보는 등 달콤한 디저트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빽가와 지난 회차의 우승자인 데프콘이 출연할 예정이다.
김구라, 데프콘, 빽가, 가희‧배윤정, 유민주가 출연하여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질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오늘(28일) 다음 팟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본 방송은 3월 5일(토) 토요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