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가 직접 공개한 '머슬퀸' 되는 법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02.25 10: 24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유진, 혜란, 민영, 유정, 은지, 유나.하윤)가 컴백 신곡 '변했어'의 포인트 안무 영상과 풀버전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브레이브걸스는 25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점심 먹고 나른할 때 쉽게 배워보는 골때려&복근 댄스! 풀버젼 영상은 유튜브 채널과 브이앱을 통해 확인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및 영상을 게재했다.
인터넷 곳곳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브레이브걸스는 신곡 '변했어'의 포인트 안무인 '골때려 댄스'와 '멱살 잡이춤','복근 댄스'을 직접 하나하나 자세하게 시연하며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골때려 댄스'는 골반을 손으로 때리는 듯한 동작이 색다른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등 팬들 사이에서 유행 기미를 보이고 있다. 이어 소개된 풀버전 연습 영상에서도 실전처럼 자신의 안무를 꼼꼼히 동선을 맞추고 완벽하게 무대 퍼포먼스를 펼치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들어있다.
특히 검정색 탱크톱을 입고 볼륨감 있는 몸매를 여실히 드러낸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편안한 운동복 차림에도 불구하고 우월한 비율의 명품 각선미에 숨길 수 없는 성숙함과 섹시함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브레이브걸스는 신곡 '변했어'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