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측 “차오루 합류, 새 커플 많은 관심 부탁”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6.02.25 08: 04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제작진이 차오루의 합류를 공식화하며 새 커플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제작진은 “새롭게 합류한 차오루와 ‘새 커플’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차오루는 지난 2012년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로 데뷔, 최근 ‘라디오스타’, ‘일밤-진짜 사나이’를 비롯한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확실하게 찍었다. 그리고 이번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까지 확정 지으며 진정한 예능대세임을 인증하게 됐다.

차오루는 ‘묘족’ 출신으로 자신을 ‘연예계 희귀템’이라고 소개하는 등 발랄하면서도 귀여운 엉뚱함으로 어떤 상황이든 웃음으로 승화시키는 매력의 소유자. 앞서 타 방송에서 30년 인생 동안 연애 한 번 제대로 하지 못하고 썸만 탄 ‘모태 솔로’임을 고백했던 차오루가 ‘대놓고’ 자유로운 연애(?)를 할 수 있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어떤 ‘연애’와 ‘결혼’ 생활을 보여줄지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차오루는 도도한 외모로 ‘범접할 수 없는’ 인형을 연상시키는 것은 물론, 아기 얼굴에 글래머러스하다는 ‘베이글녀’라는 별칭까지 얻고 있는 상황. 이에 축복받은 그녀의 ‘깜놀’ 반전남편은 누가 될지도 관심을 모은다. /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