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급이 다른 '싫어' 퍼포먼스 영상 '특별 제작'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02.24 18: 13

포미닛이 신곡 '싫어'의 퍼포먼스 연습 영상을 특별히 만들었다.
 
포미닛은 24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타이틀곡 '싫어(HATE)'의 안무 연습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싫어' 뮤직비디오가 공개 24일 만에 900만 조회수 돌파를 앞두고 있는 것은 물론 어느덧 4주에 걸친 활동 마무리를 준비 중인 포미닛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다.

 
공개된 안무 영상은 마치 음악 방송 무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높은 완성도의 콘셉트 비디오 형태다. 어두운 주차장 안 설치된 조명과 스모그 특수장비, 생동감 있는 퍼포먼스를 담기 위해 시도한 원테이크 촬영기법과 편집 특수효과까지 '급이 다른' 포미닛의 위엄이 돋보인다.
 
또한 포인트 안무부터 동선, 멤버들의 디테일한 제스처 하나까지도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단순한 연습실 배경의 안무영상을 넘어 '싫어'를 즐기는 두 배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번 퍼포먼스는 공개 직후부터 아시아는 물론 미국, 유럽, 남미 등 다양한 국가 케이팝 팬들의 손에서 수백여 개의 커버 댄스영상으로 거듭났다. 오랫동안 퍼포먼스 비디오 요청이 쇄도해 온 바, 포미닛의 독보적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안무영상 공개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쏠리고 있다.
 
포미닛은 '싫어'로 가요계 독보적인 걸크러시 파워를 이어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큐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