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미공개 X-파일 특별 편성..3일 연속 방송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2.05 13: 02

설 연휴를 맞아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미공개 X-파일’을 전격 공개한다.
KBS측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미공개 X-파일’이 오는 2월 8일부터 10일까지 오후 6시 50분 KBS2 TV를 통해 3일 연속 방영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미공개 X-파일’은 본 방송 분량으로 인해 아쉽게 전파를 타지 못한 미공개 영상들과 카메라 뒤의 아이들 모습이 가감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첫 등장부터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슈퍼맨’의 마스코트로 자리매김했던 사랑의 걸음마 시절부터 아빠 품에 쏙 안겨 옹알이를 하는 갓난 아기 시절의 서언-서준의 모습,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의 상상초월 먹방, 순둥이 지온의 깜찍 애교 영상까지 다양한 ‘슈퍼맨’의 초기 미공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 측은 “설 연휴를 맞아 ‘슈퍼맨’ 아이들의 다양한 모습을 추가로 공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아이들의 예쁘고 귀여운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미공개 X-파일'은 오는 2월 8, 9, 10일 오후 6시 50분에 총 3일에 걸쳐 방송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