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X윤종신, 감성 발라드로 뭉쳤다..'초콜릿'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6.02.05 08: 46

그룹 세븐틴의 정한, 조슈아, 우지, 도겸, 승관과 윤종신이 감성 발라드로 뭉쳤다
세븐틴이 참여한 월간 윤종신 2월호 'Chocolate(초콜릿)'의 모션포스터가 공개됐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모션포스터에는 세븐틴 보컬유닛 정한, 조슈아, 우지, 도겸, 승관과 윤종신의 만남을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모션포스터에서는 교복을 입은 세븐틴의 정한, 조슈아, 우지, 도겸, 승관이 차례로 등장하며 선생님 포스의 윤종신과 함께 활짝 웃으며 기분 좋은 그들의 만남을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모션포스터 속에 공개된 노래는 세븐틴이 참여한 월간윤종신 2월호 ‘초콜릿’의 인트로 부분으로 몽환적인 레트로풍의 사운드가 담겨있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초콜릿’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보이는 달콤한 감성의 발라드로, 좋아하는 그녀에게 어필하는 소년의 설렘을 담아내고 있다. 청량하고 소년스러운 느낌을 가득 담고 있는 세븐틴이 ‘초콜릿’에 참여하여 소년의 설렘을 잘 담아냈다는 평이다.
세븐틴 정한, 조슈아, 우지, 도겸, 승관은 윤종신이 원하는 느낌 그대로 풋풋하면서도 청량감 있는 소년의 감정을 잘 살려낸 달콤한 고백송을 완성시킨 모습을 보여주며, 윤종신에게 '센스있는 친구들'이라는 칭찬을 받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세븐틴이 참여한 월간 윤종신 2월호 '초콜릿'은 오는 12일 자정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nyc@osen.co.kr
[사진] 플레디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