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요즘 뜨는 신예스타 총집합, 변요한 사단 ‘BYH48’
OSEN 전설 기자
발행 2016.02.01 21: 46

연예계 신흥 사조직 변요한 사단, 일명 ‘BYH48’에 관심이 집중됐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이하 ‘명단공개’)에서는 ‘너와 나의 연결고리!-어벤져스 뺨치는 연예계 人라인 명단’이란 주제로 연예계 놀라운 인맥을 가진 스타가 공개됐다.
이날 배우 변요한은 연예계 신흥 사조직 ‘BYH48’의 리더로 3위에 랭크됐다. ‘BYH48’라는 별칭은 거대한 멤버 인원을 자랑하는 일본 걸그룹 AKB48을 패러디한 것. 방송, 영화, 가요를 넘나드는 변요한 절친의 규모를 비유한 말이다.

공개된 ‘BYH48’ 멤버로는 드라마 ‘응답하라1988’로 대세가 된 배우 류준열과 ‘쌍문동 박남정’으로 이름을 알린 이동휘 등이 있다. 변요한은 앞서 두사람을 위해 드라마 촬영 현장에 커피 차를 선물한 바 있다.
놀라운 것은 배우가 아닌 아이돌그룹 멤버도 끼어 있다는 것. 바로 아이돌그룹 엑소(EXO)의 리더 수호다, 변요한, 류준열, 이동휘, 수호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새벽 회동을 가지며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명단공개'는 스타의 모든 것을 재밌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legend@osen.co.kr
[사진] tvN '명단공개'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