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2월 중순 컴백해요, 진심 전해졌으면.." [인터뷰 ③]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02.01 14: 00

(인터뷰②에 이어) 방송 출연 이후 헤이즈의 모습을 좀처럼 볼 수 없어 팬들은 아쉬워했다. 뜨거운 열기가 다 식기 전, 그리고 기다림이 무르익을 무렵, 헤이즈가 새 앨범 소식을 전해왔다. 진심을 담았고, 그 진심이 듣는 이들에게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헤이즈가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하게 된 계기부터 새 앨범에 관한 이야기를 직접 전했다.
- '언프리티' 섭외는 어떻게 된 건가

“페이스북 쪽지로 미팅을 하자고 먼저 제안이 왔어요. 그래서 오디션을 준비했고 합격해서 출연하게 된 거죠. 유튜브에 올라온 제 영상을 보고 연락을 하신 거 같아요. 랩도 하고 노래도 하니까 그런 모습을 신선하게 보신 거 같아요."
-언프리티 랩스타에 프로듀서로 출연 제안을 받는다면?
“언프리티랩스타에는 다신 안 가고 싶어요. 아름답게 남기고 싶네요. 정말 감사한 프로그램이지만 또 출연하기는 싫은.. 그런 애증의 관계죠.”
- 앨범 작업은 어떻게
“2월에 발매할 예정인데, 아직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어요. 2월 중순이나 말쯤에는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공동작업도 이뤄질 거 같은데 아직 뮤지션이 정해지지는 않았어요.”
“작사 작곡 모두 직접 했고요, 보컬 멜로디 라인 다 만들었어요. 원래 그렇게 작업을 해왔거든요. 당연한 거라고 생각해요. 이번 앨범에는 지금 저의 심정과 상황과 저의 진심이 담겼어요.”
 
-이번 앨범의 목표는?
“나의 진심이 전해지는 것이에요. 저의 진심이 전해져야만 해요.”
- 앞으로 활동 계획이 궁금하다
“안 해도 될 예능프로그램은 거부감이 있는데.. 회사와 조율 중이에요. TV화면에 나오는 것은 부담스럽더라고요. 음악에 더 집중하고 싶어요. 음악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