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나를돌아봐’, 조영남-김수미 가고 박준형-잭슨 온다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6.01.22 11: 21

KBS 2TV 예능 ‘나를 돌아봐’ 이경규와 박명수가 한 팀이 되고, 지오디 박준형과 잭슨이 새로 합류한다.
22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조영남과 김수미가 하차한 ‘나를 돌아봐’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조영남의 매니저를 맡았던 이경규와 박명수가 한 팀이 되고, 지오디의 박준형과 잭슨이 새로 합류하는 것.
이에 새롭게 호흡을 맞추게 된 이경규, 박명수, 그리고 박준형과 잭슨이 프로그램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수 있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앞서 '나를 돌아봐'의 측은 지난 21일 OSEN에 “조영남, 김수미 두 분이 하차하기로 했다. 내일 방송분이 이들의 마지막 방송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지난해 7월부터 출연해온 조영남과 김수미가 1월 22일 방송을 끝으로 6개월 만에 전격 하차를 선언한 바 있다.
한편, ‘나를 돌아봐’는 내가 남에게 했던 행동들을 똑같이 겪어보며 이해하자는 역지사지의 콘셉트로, 타인의 마음을 헤아려 보고 자신의 모습을 되돌아보자는 취지로 기획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