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몬이 말아주는 미리 크리스마스…겨울 감성 팬송 '열기구'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12.01 18: 26

그룹 다이몬(DXMON)이 진정성 가득 담은 팬송으로 진심을 전했다.
다이몬은 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앨범 'Youth Never DIE(유스 네버 다이)'의 수록곡 '열기구(Heart Balloon)'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크리스마스를 닮은 레드&그린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나선 다이몬은 타이틀곡 '찍찍찍(Zip Zip Zip)'과는 또 다른 개성으로 무장한 무대를 선보였다. 팬송 무드에 걸맞은 통통 튀는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방송 화면 캡쳐

다섯 멤버들은 무대를 온전히 즐기며 연말의 따뜻한 감성을 끌어올렸고, "Going up, down"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손동작 안무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짧은 후속곡 기간임에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면모를 보였다.
다이몬의 팬송 '열기구'는 타이틀곡 '찍찍찍(Zip Zip Zip)'의 작곡을 맡은 K팝 히트곡 제조기 라이언전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이몬 전 멤버가 작사에 이름을 올려 더욱 진정성 있는 팬송으로 탄생했다.
한편 다이몬은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