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이스' 숙희, 웹툰 인기작 '뱀은 꽃을 먹는가' OST 가창…2일 발매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4.12.01 15: 04

가수 숙희가 ‘뱀은 꽃을 먹는가’ OST로 감성 보이스를 뽐낸다.
오는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숙희가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아직 너와 이별하는 중’이 발매된다.
‘아직 너와 이별하는 중’은 지독한 이별 후유증을 그린 곡으로, 쓸쓸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물론 모든 게 시간이 다 지나면 언제 그랬냐는 듯 새로운 사랑도 하겠지만/요즘 내 하루는 더디게 흘러가 아직 너와 이별하는 중’처럼 애달픈 가사가 이별 공감대를 형성한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제공

특히 가창에는 ‘왕가네 식구들’, ‘화려한 유혹’, ‘막돼먹은 영애씨’, ‘현재는 아름다워’, ‘결혼하자 맹꽁아!’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퀸’으로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숙희가 참여했다.
숙희는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감성 보이스’의 정석을 선보이며 작품에 여운을 더할 계획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앨범 및 OST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작곡가 필승불패, 김제이미, UNIQUE CITY가 합세해 웰메이드 넘버를 완성할 예정이다.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숙희가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아직 너와 이별하는 중’은 오는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