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민경훈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서장훈 눈물 터졌다 [Oh!쎈 예고]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11.20 10: 57

민경훈의 결혼식이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19일 JTBC ‘아는 형님’ 측은 지난주 결혼한 민경훈의 결혼식 현장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앞서 민경훈은 1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신기은 JTBC PD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아는 형님’을 통해 연출자와 출연자로 만난 뒤 연인으로 발전해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김희철의 사회로 진행된 결혼식에서 ‘아는 형님’ 멤버들은 한껏 긴장한 표정으로 자리에 앉아있는 모습이었다. 특히 신랑 입장과 함께 민경훈이 버진로드 위를 걷자 이상민은 “경훈아 축하해”라고 소리친 뒤 손을 뻗어 하이파이브를 했고, 강호동과 서장훈은 울컥한 뒤 눈물을 닦기도 했다.
더불어 민경훈은 신부 입장 이후 입가에 미소가 사라지지 않은 모습이었다. ‘아는 형님’에서는 “홀로 걸어왔던 여행의 길에서 앞으로 함께할 인연의 손을 잡고 첫 발자국을 내딛는 순간”이라는 자막과 함께 민경훈과 신기은 PD의 모습을 담았다.
뿐만 아니라 ‘아는 형님’ 멤버들은 민경훈을 위해 단체 축가를 준비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는 형님’의 축가와 민경훈 결혼식 현장은 오는 23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