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요요미에 밀렸다..박서진 진실게임 결과에 ‘충격’ (살림남)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11.10 08: 11

가수 홍지윤이 박서진과의 삼각관계에 불을 지폈다.
홍지윤은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출연했다.
이날 홍지윤은 박서진, 효정 남매 그리고 영어 과외 선생님과 함께 여행을 떠났다. 홍지윤은 박서진의 유일한 여사친답게 핑크빛 기류를 형성했으나 저녁 식사를 준비할 때 요요미가 깜짝 등장했고 홍지윤의 질투심을 자극하며 재미를 더했다.

15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일산JTBC에서 JTBC 예능 '아는 형님' 녹화가 열렸다.가수 홍지윤이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12.15 /sunday@osen.co.kr

요요미의 적극적인 모습에 당황한 홍지윤은 박서진에게 장난 반, 진심 반으로 함께 쌈을 싸줬고 애교 넘치는 플러팅으로 박서진을 당황케 했다. 특히 홍지윤은 "서진 왕자님 고생하셨죠? 쌈 드시와요"라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저녁 식사 후 이어진 진실게임에서 홍지윤은 '갑작스러운 요요미의 등장에 질투를 느꼈다'라는 질문에 "아니다. 질투 같은 건 전혀 안 한다"라고 답했지만 탐지기 결과 '거짓'이 나왔다. 이에 박서진, 요요미와 함께 형성된 삼각관계가 더욱 불붙었다.
또한 박서진이 '나는 홍지윤보다 요요미다'라는 질문에 "아니다"라고 답하며 홍지윤을 선택한 듯 하자, 홍지윤은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판명 결과 '거짓'이 나왔고 홍지윤은 "너무 실망했다"며 '질투의 화신'으로 등극해 재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지윤은 신곡 '어느 하늘에 어느 바다에'를 통해 다양한 방송과 공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KBS 2TV '살림남2'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