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초출시' KBL X Amigo X SCC 협업, 각 구단매점에서 판매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24.11.05 11: 41

 KBL은 식품 생산·유통기업 래딕스글로비즈의 나쵸 브랜드 Amigo(아미고)와 협업하여 ‘KBL 나쵸’를 출시하고 11월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KBL나쵸 패키지는 나쵸와 할라페뇨 치즈소스, SCC 홀로그램 카드로 구성된다. 이번 협업에 함께하는 SCC(스포츠 컬렉션카드)는 대원미디어㈜에서 론칭한 국내 최고 스포츠 카드 브랜드로 KBL나쵸에 동봉되는 10개 구단 선수들의 홀로그램 카드를 제작하여 나쵸의 맛뿐만 아니라 카드수집의 즐거움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KBL나쵸는 서울 삼성을 제외한 9개 구단 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아미고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스마트 스토어, G마켓, 쿠팡 등 온라인에서도 구입할 수있다.

KBL은 앞으로도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위한 F&B서비스를 확대하고, 농구장 안팎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KBL을만나볼 수 있도록 새로운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 10bird@osen.co.kr
[사진] KBL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