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아이' 박하선도 놀란 레전드 절도 영상이 공개된다.
4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히든아이'에서는 금은방 절도 범죄의 규칙이 공개된다. '히든아이'는 CCTV에 포착된 도심 속 위험천만한 사건, 사고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는 전무후무 범죄 분석 코멘터리쇼. 지난 주 정규편성 후 첫 방송돼 시청자들의 호평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날 방송되는 '권일용의 범죄 규칙' 코너에서는 금은방 절도를 둘러싼 허를 찌르는 규칙이 공개된다. 금은방 절도범들이 꼭 챙긴다는 반전 필수품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MC들은 면허증, 자석 등 기상천외한 오답을 쏟아낸다.
특히 피해자도 혀를 내두르게 만든 레전드 금은방 절도 영상이 공개돼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진다. 범인이 금은방에 침입하자마자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깜짝 놀랄 상황이 펼쳐진 것. 예측 불가 상황에 대처하는 범인의 행동은 보고도 믿기 힘든 수준이라고.
이에 박하선은 "이걸 어떻게 이겨내죠?"라며 입을 다물지 못하고, 비슷한 상황을 겪어봤다는 김동현은 "이건 절대 못 참는데.."라며 찐으로 놀란다. 과연 이 금은방에서 벌어진 놀라운 상황은 무엇일까.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금은방 절도 사건의 전말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단 10초 만에 범행이 종료된 금은방 절도 사건도 화제를 모을 예정. CCTV에는 금은방에 들어가자마자 당황하며 빈손으로 줄행랑치는 범인의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체 이 금은방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지. /seon@osen.co.kr
[사진]MBC에브리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