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식스 김동현, 계약결혼했다..재벌2세 사회화 조건 (‘히키코모리’)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10.31 06: 09

그룹 AB6IX(에이비식스) 멤버 김동현이 숏폼 드라마 '히키코모리 재벌 키우기'에서 주연으로 활약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Alwayz (올웨이즈)의 오리지널 숏폼 드라마 '히키코모리 재벌 키우기'는 총 40부작으로 방구석에 틀어박힌 재벌 2세를 사회화 시키는 조건으로 계약 결혼한 남자 '형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13일 오후 일본 마쿠하리 멧세(Makuhari Messe)에서 '케이콘 재팬 2023 (KCON JAPAN 2023)' 1일차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12~14일 동안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케이콘(KCON) 2023 재팬'은 K-팝 및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 23팀이 참여해 특별 퍼포먼스와 협업 무대로 채워졌다.콘서트 첫 날은 아이엔아이, 저스트비, 니쥬, 스테이씨, 더보이즈, 최예나, 에잇턴이 공연을 펼친다. 이튿날은 에이비식스, 에이티비오, 에이티즈, 디엑스틴, 제이오원, 르세라핌, 비비지, 엑스지가, 마지막날은 제로베이스원, 엔하이픈, 아이콘, 있지, 케플러 ,템페스트, 싸이커스, 앤팀이 무대를 선보인다.그룹 에이비식스 김동현이 행사장에서 팬미팅을 하고 있다. 2023.05.13 / hyun309@osen.co.kr

극 중 김동현(형준 역)은 히키코모리 후계자를 위해 고용된 계약 남편으로 등장, 주연으로 첫 발탁되어 시작부터 큰 관심을 끌어모았으며 완벽한 감정 연기와 섬세한 표현력을 통해 다채로운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캐주얼착부터 홈웨어, 수트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수려하게 소화하며 남다른 비주얼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동현은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출연에 이어 숏폼 드라마까지 섭렵하며 아이돌을 넘어 배우로서 다양한 도전을 시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선보일 연기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동현이 첫 주연을 맡은 숏폼드라마 ‘히키코모리 재벌 키우기’는 Alwayz 앱을 통해 공개 중이다. /cyki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