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브랜드 론칭 오보 해프닝→'온기' 뮤직비디오 1300만뷰 돌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4.10.30 07: 13

 가수 임영웅의 ‘온기’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13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5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온기’ 뮤직비디오는 29일 조회 수 1300만 회를 달성했다.
‘홈’과 더블 타이틀 곡인 ‘온기’는 임영웅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그의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작사에는 김이나가 참여했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불러일으미벼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도 차지했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10일 기준 유튜브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13위를 기록, 여전히 식지 않는 임영웅의 국민적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에 임영웅의 팬들은 “백만 불짜리 음성”, “너무 감동적”이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앞서 매일경제는 임영웅이 11월 초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보도했는데 이는 오보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브랜드는 1020 세대를 겨냥한 편안하고 감각적인 캐주얼 브랜드로, 론칭 기념으로 11월 4일 패션지와 손잡고 팝업 스토어도 예정돼 있다.
하지만 해당 보도는 사실이 아니었다. 임영웅 측이 직접 보도자료를 내고 패션 브랜드 론칭이 사실이 아님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 2020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공연 등 음악 활동을 통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물고기 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