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센트TV '창조101(프로듀스101 중국판)'을 통해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 '화전소녀101'의 멤버 '장쯔닝(Zhang Zining)'이 '돌싱글즈6' OST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장쯔닝은 오늘(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MBN 연예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6' OST Part.2 ‘Moonlight’ 발표한다.
장쯔닝은 가창에 참여한 ‘Moonlight’는 빛이 흐른 이 밤 속 연인과 함께하고 싶다는 내용의 사랑 고백송으로 장쯔닝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을 통해 듣는 이들에게 설레임을 안겨준다.
장쯔닝이 가창한 ‘Moonlight’에 대하여 '돌싱글즈6' OST 제작사인 '아서'의 김정교 대표는 "장쯔닝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와 곡이 잘 어우러져 많은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또한 '돌싱글즈6' OST Part.2'에는 장쯔닝의 ‘Moonlight’와 함께 '로닌'과 '썰티'가 가창한 수록곡이 담겨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장쯔닝은 TV 시리즈 '화지엔링(Huajian Ling)'의 수록곡 '화지엔(Huajian)'을 비롯해 'Language'와 'Sauvignon Blanc'의 엔딩곡 'Prefer Earthly Fireworks' 등 인기 영화와 드라마 OST에 참여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검은신화 : 오공'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편, 한 번 다녀온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담은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6'의 OST Part.2는 오늘(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 볼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