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승기, 이다인 부부가 방송인 조세호의 결혼식에서 다정한 투샷을 공개해 화제다.
이승기, 이다인은 지난 20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조세호의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다.
전체적으로 두 사람은 블랙 커플룩을 선보였다. 이승기는 블랙 타이, 베스트, 재킷 차림으로 완벽한 슈트핏을 뽐냈다. 이다인은 반짝이는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벨벳 원피스로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선보였다. 과하지 않게 몸매를 드러내며 백옥 피부와 함께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두 사람은 다정히 손을 잡는가 하면 이승기가 이다인의 허리를 살짝 감싸는 모습으로 달콤한 스킨십도 선보였다.
이승기, 이다인은 지난해 4월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득녀 한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모습이 공개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조세호는 이날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절친’ 남창희가, 주례는 ‘은사’ 전유성이 맡았다. 축가는 가수 김범수와 거미, 태양이 불렀으며, 배우 이동욱이 축사로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특히 이날 결혼식은 시상식을 연상시키는 하객들로 화제를 모았다. 이승기 이다인 부부부터 딘딘, 유병재, 문상훈, 김범수, 거미, 도경수, 박나래, 안재욱, 야구선수 출신 김태균, 세븐, 김학래, 찬열, 이성경, 설현, 태양·민효린 부부, 신기루, 곽범, 김영철, TXT 범규, 덱스, 송승헌, 조현아, 지상렬, 이경실, 이홍렬, 김수용, 양세찬, 양세형, 이유비, 박신혜·최태준, 전소미, 남희석, 유재석, 이시영, 박준형·김지혜, 지예은, 박명수, 주우재, 인교진, 은혁, 이용진, 지드래곤, 차태현, 정용화, 김동현, 김희철, 신현지, 오나라, 코드쿤스트, 나나, 임하룡, 이연복, 류준열, 이동휘, 김준호, 효민, 규현, 이광수, 이수혁, 그레이, 최지우, 김민주, 아이린, 황광희, 마이티마우스, 전한길, 김태호 PD, 김종국, 유연석, 붐, 문세윤, 이준, 신봉선, 노사연, 산다라박, 이미주, 유희관, 이진혁, 이수지, 추성훈, 배정남, 김숙, 2PM 장우영, 소녀시대 써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nyc@osen.co.kr
[사진] 이승기, 이다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