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지난 15일 미니 3집 'Lose Yourself'를 발매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17일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뮤직뱅크', '음악중심'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안정적인 보컬과 래핑, 한계 없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자신들의 매력 속에 푹 빠져들게 했다.
또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과감한 절개가 돋보이는 힙합 스타일의 의상을 시작으로 오리엔탈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자유로우면서도 멤버들의 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함께 눈과 귀가 동시에 즐거운 무대를 만들어냈다.
이들의 미니 3집 ‘Lose Yourself’의 타이틀곡 ‘Get Loud’는 좋아하는 것에 몰입하며 꿈을 꾸는 이들의 빛나는 순간을 조명하고 나도 몰랐던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모습을 담아낸 곡으로 보다 강렬해진 자신감과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컴백 첫 주 'Get Loud' 무대를 통해 무대에 오를 때 가장 빛나는 아티스트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주며 국내외에서 호평을 받았다. 성공적 컴백 무대를 꾸민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활동을 이어가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오는 26일부터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월드 투어 콘서트 'KISS ROAD'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각종 음악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