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리스트 YELO(옐로)가 감각적인 무드의 신곡 비주얼라이저 티저를 선보였다.
YELO는 오늘(8일) 0시, SM엔터테인먼트 음악 퍼블리싱 자회사 크리에이션뮤직라이츠(KMR)의 프로듀싱 레이블 커스터메이드(Kustomade)와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NAKED'의 비주얼라이저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는 물방울이 맺힌 새하얀 꽃이 등장하는 것으로 시작해 이는 곧 베일을 쓴 YELO의 모습과 연결된다. YELO는 비에 젖은 유리창을 사이에 둔 채 고혹적인 자태를 뽐낸다. 영상은 꽃이 불에 타는 수미상관의 구조로 마무리되며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YELO는 무드 이미지와 티저 이미지, 그리고 비주얼라이저 티저까지 잇달아 베일에 가려진 모습으로 등장해 신곡 'NAKED'로 펼쳐낼 이야기에 기대감을 높였다.
'NAKED'는 YELO가 커스터메이드에서 내놓는 첫 신곡으로, YELO의 고혹적이면서도 깊은 보컬이 돋보이는 네오 소울 장르의 곡이다. 샤이니, 엑소, 레드벨벳, NCT 등 K-POP 대표 아티스트들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KMR 소속 프로듀서 JINBYJIN(진바이진)이 작곡과 편곡에 힘을 보태 YELO의 트렌디한 매력을 한층 배가했다.
YELO의 싱글 'NAKED'는 오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KMR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