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미연이 독일에서 화려한 국위선양 미모를 뽐냈다.
10월 4일, 아이들 멤버 미연이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이날 게시글에는 "양일간 독일에서 열리는 첫 KCON에 호스트로 참석해서 새로운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큰 영광이고 즐거웠습니다"라는 문구를 덧붙였다.
또 미연은 "KCONers 여러분의 큰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독일에서, 이 KCON은 정말 완벽했습니다. 이것을 여러분과 공유하게 되어 정말 행복했습니다. 다음번까지!"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미연은 백옥같은 피부가 강조되는 살구색 드레스를 착용해 우아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풍겼다. 고풍스러움을 부각시키는 쪽머리와 자연스러운 색조 메이크업이 미연의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미연은, 긴 흑발 머리에 웨이브를 넣어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이날 착용한 흰색 홀터넥 상의 덕분에 미연의 어깨라인을 강조해 성숙하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풍겼다.
미연의 사진을 본 팬들은 "숨이 멎을 것 같은 미모다", "여신이 재림했다", "미연이 미모로 국위선양했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연은 그룹 아이들의 멤버로 지난 2018년 데뷔했고, 올해 정규 2집 '2'와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chaeyoon1@osen.co.kr
[사진] 미연 개인 소셜 미디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