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최현석, 안성재 만났다.."나한테 왜 그러셨어요?"[★SHOT!]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4.10.03 06: 01

최현석 셰프가 '흑백요리사' 심사위원 안성재와 만났다.
3일 최현석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블루리본 20주년 에프터 파티에서 그분을 만났다"며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최현석과 안성재의 모습이 담겼다. 다정히 어깨동무를 한 두 사람이 서서히 웃음을 터트리는 과정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최현석은 "서로눈마주치자마자 바로 현웃터짐 ㅋㅋㅋ"이라며 "#나한테왜그러셨어요 #사람은미워해도요리는미워하지말자 #난모수요리좋아요" 등의 재치있는 해시태그를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최현석과 안성재는 현재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중인 '흑백요리사'에서 상극 케미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그런 만큼 방송이 아닌 자리에서 서로를 만나자 웃음이 터진 것.
특히 두 사람의 투샷 셀카를 본 래퍼 한해는 "마늘을 빼셨다..?"라고 댓글을 남겨 '흑백요리사' 애청자를 인증하기도 했다.
한편 넷플릭스 '흑백요리사'는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치열하게 맞붙는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최현석 소셜 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