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미니 2집 ‘만화 (滿花)’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지난 1일, 공식 채널에 공개한 콘셉트 포토는 굵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반바지, 운동화를 매치한 이무진이 평소 자신이 좋아하는 취향의 소품들이 어질러진 공간 안에서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무진 본연의 모습을 담아낸 첫 번째 콘셉트 포토는 청춘 그 자체인 이무진의 매력을 전하고 있다.
이무진의 미니 2집 ‘만화 (滿花)’는 한창 청춘의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무진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불확실한 현실 속 다양하게 밀려오는 고민과 감정들을 마주하며 스스로 답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청춘만화’를 비롯해 ‘가면 세계’, ‘무무의 하루’, ‘별자리’, ‘우리 둘이서’, ‘반투명 이방인’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앞서 공개된 미니 2집 ‘만화 (滿花)’ 앨범 프리뷰 영상에서는 더욱 다양해진 이무진의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이무진의 미니 2집 ‘만화 (滿花)’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된다.
또한, 이무진은 오는 11월 2일과 3일 서울을 시작으로 세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을 개최한다.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함께 5분 만에 매진되는 등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