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에서 문희준이 장수원에게 충격을 받았다.
30일 SBS 채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에서 문희준이 출연했다.
결혼 8년차 두 아이 아빠가 된 문희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에 MC들은 "문희준이 장수원 지원사격아닌 결혼 사실을 모르고 있었다"고 하자 문희준은 "섭외 전화 왔을 때 '미우새'인 줄 알았는데 '동상이몽'이라고 해, 결혼에 출산 앞두고 있어 더 반가웠다"고 했다.
이에 김숙은 "결혼할 때 연락 안 했나 둘이 별로 안 친한 것 같다"며 "당대 라이벌 아니었나"고 물었다. 이에 문희준은 "서독, 동동 통일되는 시대, 그 만큼 언제적 우리가 라이벌 관계냐"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장수원은 "사실 문희준은 은지원을 통해 술자리에서 만났다"며 "개인적으로는 토니안이나 강타랑 친하다"고 했다. 이에 문희준은 "예전에 술 좋아했는데 술 안 마신지 7~8년 됐다"며 대답, 장수원은 "아기 생기면 술 못 마시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문희준은 "그것보단 아예 마실 생각 자체를 하면 안 된다"고 하자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또 이날 장수원이, 둘째 임신에 병원을 홀로 가는 윤진이를 보며 부러워했다. 자신은 아내와 함께 갔다는 것.그러자 문희준은 "혼자 가는걸 부러워한다? 아내가 방송보면 서운할 것"이라며 "남자가 먼저 가자는게 맞는 것, 산부인과 선생님 연락처를 남편이 가지고 있어야한다"며 외조의 왕다운 멘트로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김구라는 "문희준 많이 바뀌었다 오은영 박사랑 방송하나"며 웃음, 이지혜와 이현이는 "남편의 정석이다"고 했다.
특히 하루도 쉬는 날 없이 매일 마신 장수원 술 달력에 문희준은 "아내가 임신 중인데 술 매일 마신 거냐"며 충격을 받았다. 이에 모두 "아내 막달인데"라며 공감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