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가 완전체의 하모니를 뽐낸다.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에서 음악적 영감을 찾아 미국으로 떠난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추억을 담은 ‘Like a Friend’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29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의 세 번째 곡인 ‘Like a Friend’는 R&B 장르로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깊은 우정과 각자 꿈꾸던 로망을 함께 이루며 느낀 기쁨 그리고 음악과 여행이 만난 특별한 순간들을 표현한 곡. 특히 처음으로 세 사람이 함께 부르는 단체곡인 만큼 신선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여행을 통해 서로 이끌어주고 의지해가며 돈독한 관계가 된 터. 토네이도를 보고 싶었던 기안84가 빠니보틀의 도움으로 스톰 체이서와 만나 먼 길을 떠나는가 하면 카우보이 라이프가 로망이었던 유태오는 기안84, 빠니보틀과 함께 텍사스 목장 일을 경험하는 등 혼자였다면 상상으로 그쳤을 순간들을 현실로 만들어 낸 세 사람의 여행이 또 한 번 음악으로 탄생해 의미를 더한다.
또한 ‘Like a Friend’는 눈앞에 그려지는 듯한 생생한 멜로디에 오랜 친구를 떠올릴 수 있는 가사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추억을 자극할 예정이다.
‘Like a Friend’ 음원은 29일 오후 6시 지니뮤직을 포함한 모든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태계일주 베이스캠프’ 채널과 스톤뮤직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29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될 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미국 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밥 말리의 나라 자메이카로 떠난 기안84의 다이내믹한 나 홀로 여행기가 펼쳐진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