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의 식단표’가 한지현의 극과 극 모멘트가 담긴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3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크리에이터 김혜영, 극본 조민정, 연출 정훈)는 19금 웹소설 작가 남자연이 자신이 쓴 소설 여주인공 ‘서연서’에 빙의해 로설(로맨스 소설) 남주 ‘강하준’과 벌이는 예측불허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사장님의 식단표’는 본편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의 모태솔로 작가 남자연(한지현 분)이 쓴 동명의 19금 웹소설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오프 시리즈로 본편 웹소설 작가 자연이 쓴 ‘사장님의 식단표’가 스핀오프의 주 배경이다. 정훈 감독과 조민정 작가가 의기투합했으며 탄탄한 집필력으로 호평을 이끌고 있는 ‘손해 보기 싫어서’의 김혜영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지현은 극 중 발칙하기로 명성이 자자한 19금 웹소설 ‘사장님의 식단표’ 원작 작가이자 자신이 만든 웹소설 여자 주인공 영양사 서연서 역으로 1인 2역 열연을 펼친다. 소설에 빙의된 연서는 웹소설 속 완벽남 ’강하준‘이 자신의 뮤즈 여하준(이유진 분)이 아닌 ‘손해 보기 싫어서’의 복규현(이상이 분)이라는 사실에 패닉에 빠지며 어떻게 현실로 돌아가야 할지 막막해한다.
‘손해 보기 싫어서’ 속 ‘남자연’의 빙의 설정이 신선한 판타지 로맨스 탄생을 예고한 가운데, 24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 한지현은 ‘만찢녀’ 비주얼을 자랑, 본편과는 색다른 매력을 대방출해 시선을 이끈다. 특히 한지현은 검정의 긴 생머리, 진한 화장으로 치명적인 외적 변신을 꾀한 동시에 통통 튀는 ‘서연서’ 캐릭터에 완벽 동화되어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또한 연서는 빙의 된 자신의 상황에 놀라있는가 하면 생각에 잠긴 듯한 애절한 눈빛을 보이고 있어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지현은 현실과 소설을 오가는 연서의 감정선을 다채롭게 그려내며 드라마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 나아가 회사 사장 이상이(강하준 역)와는 어떠한 로맨스 케미를 선보일지 이들의 모습이 드러날 첫 공개 날짜가 손꼽아 기다려진다.
한편 ‘손해 보기 싫어서’의 스핀오프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사장님의 식단표’는 오는 10월 3일(목) 티빙에서 1, 2회 전편이 독점 공개되며 해외에서도 아마존 프라임비디오를 통해 ‘Spice Up Our Love’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240여 개국에 글로벌로 동시 공개된다. /kangsj@osen.co.kr
[사진] TVIN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