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보조식품 및 GYM FOOD 전문 브랜드인 서비푸드가 21일 개박한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KOVO컵)에 제품을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한국배구연맹(KOVO)이 경남 통영에서 개최하는 2024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이하 KOVO컵)는 21일 남자부를 시작으로 개막하였으며, 남자부는 28일까지 열리고, 여자부는 29일 개막해 다음 달 6일 결승전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서비푸드는 급성장하는 닭가슴살 시장에서 오랜 연구 끝에 특허받은 ‘리얼 닭 주스 오리지널’을 앞세워 매년 브랜드 입지를 높이고 있다. 이 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 약 한 덩어리를 포함한 단백질 35g을 함유하고, 레토르트 식품으로서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바쁜 현대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빅데이터 및 AI 기반의 단백질 식품 추천 큐레이션 서비스 ‘프로틴 큐(Protein Q)’를 출시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몇 가지 설문의 통해 본인의 단백질 성향 및 취향을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로 특허 등록이 완료된 상태이다.
서비푸드 관계자는 “서비푸드는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 한국라크로스협회 등 인기, 비인기 종목을 가리지 않고 여러 스포츠 구단에 후원하고 있으며, 이번 통영·도드람컵 대회에 제품 후원을 통해 경기장을 찾아주시는 많은 배구 팬들께 서비푸드를 더욱 널리 알림과 동시에 여러 이벤트와 선물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10bird@osen.co.kr
[사진] 서비푸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