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이러니 시즌2 나왔지..“9년 지나도 한결같은 베테랑” [★SHOT!]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4.09.17 23: 41

장윤주가 ‘베테랑2’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7일 오후 장윤주는 개인 채널을 통해 “보름달 보러 가시죠. 즐겁고 평안한 추석 되시길”이라며 “9년이 지나도. 한결같은 베테랑팀. 300만 축하합니달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장윤주는 ‘베테랑2’에서 활약한 모습을 담아냈다. 황정민, 정해인, 안보현, 오대환 김시후, 류승완 감독 등 작품에서 함께한 이들과 훈훈한 분위기를 안기고 있다. 특히 한 사진 속에서 장윤주는 정해인의 품에 폭 안겨있는 모습이기도 했다.
이를 접한 지인과 팬들은 “봉형사는 베테랑의 감초”, “베테랑2 300만 돌파 축하합니다”, “언니보러 베테랑 보고 왔어요. 너무 재밌게 봤어요”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편,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으로, 지난 13일 개봉했다.
장윤주는 지난 2015년 개봉한 ‘베테랑’에 이어 ‘베테랑2’에서도 형사 봉윤주 역을 맡아 활약했다.
/cykim@osen.co.kr
[사진] 장윤주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