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원호(WONHO)가 '피타는 연애' OST를 부른다.
원호는 1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 '피타는 연애'의 OST '발걸음'을 발매한다.
'피타는 연애'는 군입대한 남한 월드 스타 로이드(김민석 분)와 북한 여전사 백영옥(남규리 분)이 벌이는 덜덜하고 달달한 남북공조 연애&통일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다. 지난 6월 OTT 플랫폼 라쿠텐 비키(Rakuten Viki)에서 공개된 데 이어, 지난달 26일부터 일본 KNTV에서도 방송 중이다.
'발걸음'은 소프트 록 장르의 곡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상대를 향한 마음을 원호 특유의 섬세한 보컬과 표현력으로 그려내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의 감성을 물들인다.
원호는 감수성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보이스로 '발걸음'을 더욱 다채롭게 완성할 예정이다. 극중 인물의 감정선을 극대화할 원호의 '발걸음'은 드라마의 몰입도와 재미를 더하며 깊은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2022년 12월 5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를 시작해 약 1년 8개월 동안 병역 의무를 성실히 이행한 원호는 지난 4일 소집해제 됐다. '발걸음'은 글로벌 팬들의 열띤 환호 속에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원호가 부른 '피타는 연애' OST '발걸음'은 1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호는 지난 14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ECC 삼성홀에서 오후 2시와 6시 2회 공연으로 개최한 '2024 원호 팬파티 '웰컴 백, 위니'(2024 WONHO FAN PARTY 'WELCOME BACK, WENEE')'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seon@osen.co.kr
[사진]SLL,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