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 형준이 신선한 예능감을 선사한다.
형준은 7일 첫 방송되는 SBS 토요 예능 프로그램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2'(이하 '동네멋집')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동네멋집'은 소멸돼가는 지역의 대표 장소를 '핫플'로 재탄생시킬 역대급 규모의 솔루션 버라이어티다.
형준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재미는 물론 취지까지 좋은 예능 프로그램에 스페셜 MC로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최선을 다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달해 드릴 예정이니 첫 회부터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형준은 ‘동네멋집’ 첫 회의 스페셜 MC로 참여해 프로그램에 에너지와 활력을 더한다. 특히 특유의 귀여운 매력과 신선한 예능감으로 '동네멋집'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할 예정이다.
형준은 지난 3월 SBS M, SBS FiL '더쇼' MC로도 발탁돼 매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선보이며 호평을 얻었다. 본업을 넘어 MC계의 샛별로 주목받고 있는 형준이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2'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형준이 속한 크래비티는 최근 일본 팬콘 2024 '러브! 러브!! 러비티!!!'(CRAVITY JAPAN FAN-CON 2024 'LOVE! LUV!! LUVITY!!!')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28일~2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4 크래비티 팬콘 '비욘드 유어 메모리즈'(2024 CRAVITY FAN-CON 'BEYOND YOUR MEMORIES')를 개최한다. 또 크래비티는 현재 자체 콘텐츠 '비티파크 플래닛'을 통해 '예능돌'로서의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한편, 형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SBS '동네멋집'은 7일 오후 6시 20분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