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방예담이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방예담은 1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미니 2집 'GOOD VIBES(굿 바이브즈)' 타이틀곡 'O-HE(오해)' 컴백 무대를 소화했다.
이날 스타일리시한 개성이 돋보이는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한 방예담은 초반부터 유니크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방예담은 중독성 강한 노래와 독보적인 목소리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 방예담은 클라이맥스에서 폭발적인 라이브 실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함성을 유발했다. 특히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남다른 바이브가 느껴지는 표정 연기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에게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O-HE'는 공개 직후 멜론 핫100차트 상위권에 안착했고, 앨범 전곡이 지니 실시간 차트에 랭크됐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신보는 아이튠즈, 애플뮤직 6개국 앨범 차트에 진입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인기가요'에는 NOWADAYS, DRIPPIN, LUN8(루네이트), LE SSERAFIM, RESCENE(리센느), 방예담, ARrC, NMIXX, YOUNG POSSE(영파씨), 오마이걸, 재현(JAEHYUN), ZEROBASEONE, JUN. K, 찬열(CHANYEOL) 등이 출연했다. /seon@osen.co.kr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