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연하와 연애' 김종민, 여자친구 딱걸렸다..유재석 "결혼하면 말해줘"('놀뭐')[Oh!쎈 포인트]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4.08.31 19: 24

김종민이 여자친구와 집데이트 의혹을 받았다.
3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준빈스 플랜' 특집으로 여름휴가를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이경은 벌칙의상을 입은 주우재를 보고 "아 너무 부러워. 저도 이렇게 입고 웃음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이게 자연스러워야된다. 하하도 자연스럽잖아"라고 말했고, 이이경은 "이 뒤가 계곡이라더라"라고 눈독들였다.

유재석은 "1박 2일은 계곡 보면 빠지지? 우린 그냥 보잖아"라고 말했고, 딘딘은 "안들어가도 돼?"라고 놀랐다. 하하는 "찝찝하면 갔다와"라고 말했고, 딘딘은 "일단 양말 한 3개씩 들고다닌다"고 털어놨다.
주우재는 "근데 딘딘 몇년 하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딘딘은 "5년 됐다. 19년부터 했으니까"라고 답했다. 유재석은 "실제로 종민이는 1박2일 만든 원년멤버부터 제작진 다 떠나도 지금까지 남아있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딘딘은 "종민이형이 1박 2일을 진짜 좋아하는구나 싶었을때 제가 한번 너무 진행 안돼서 조금 짜증냈다. 그랬더니 종민이 형이 저한테 와서 '내 프로 없애지 마' 이랬다. '잠깐만 형 프로그램이면 우린 뭐야?' 했더니 '너넨 어차피 또 없어질 애들'이라더라. 어차피 다 없어질 애들이고 내 프로고"라고 1박 2일을 향한 김종민의 애정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주우재는 "그럴수있는게 처음부터 봐왔잖아. 본인빼고 다 바뀌는걸"이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종민이 보고싶다. 종민이한테 전화해야겠다. 도저히 안되겠다. 영통해야겠다"며 즉석에서 영상통화를 걸었다.
딘딘은 "지금 여자친구랑 있을수도 있는데 괜찮나?"라고 걱정했고, 우려와는 달리 김종민은 곧바로 전화를 받았다. 유재석은 "치아가 왜이렇게 하얗냐", "왜이렇게 탔냐"라고 타박했고, 김종민은 "그런 말 하지 마라"고 말했다.
이어 딘딘은 "핸드폰 한바퀴 돌려줘 카메라 좀 돌려봐"라고 의심했고, 김종민은 소심하게 방 풍경을 카메라에 비췄다. 그러자 딘딘은 "이 형 지금 창고방 들어갔다. 이 형 창고방이다. 거실 보여줘!"라고 항의했다.
멤버들의 강한 의심 속에서 유재석은 "종민아 결혼하면 꼭 얘기해줘"라고 말했고, 김종민은 "알겠습니다 형님"이라고 답하며 통화를 마무리지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BC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