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가 팬들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23일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 'LOVE2YOU(러브 투 유)'의 리릭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리릭 티저에는 시원한 여름 풍경 위로 신곡 'LOVE2YOU'의 노랫말이 적혀있다. '부딪혀 넘어진대도 / 꽉 잡아 놓지 않을 테니' 등 사랑이라는 감정을 과감하면서도 애틋하게 담은 가운데, 멤버 장대현이 작사는 물론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각 멤버의 일상을 담은 사진과 함께 루아이(공식 팬덤명)를 향한 애정 어린 메시지, 'LOVE2YOU' 작업 코멘트도 공개돼 감동을 안겼다.
먼저 리더 장대현은 "루아이에게 위아이가 가수로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는 그 자체가 굉장히 설레는 일인 것 같다. 'LOVE2YOU'는 멤버들 그리고 루아이를 위해 작업한 곡이기에 더 애정이 남다른 것 같다"라고 전했다. 김동한은 "이번 노래는 기존 위아이와는 또 다른 시원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동시에 보여드리는 곡이다"라고, 유용하는 "이번 싱글은 애정이 많이 가는 만큼 시간이 지나도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김요한은 "'LOVE2YOU'는 팬분들도 저도 위로받을 수 있는 곡이다"라고, 강석화는 "가사 한 글자 한 글자 감정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 만큼 루아이에게 우리의 마음이 잘 전해지기를 바란다"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으로 김준서는 "이번 노래는 루아이에게 사랑한다고 크게 소리치는 곡이다"라고 팬들에 대한 진심을 표했다.
'LOVE2YOU'는 위아이가 지난해 6월 선보인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러브 파트3 : 이터널리)'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위아이는 그간 'Love' 시리즈를 통해 청춘의 다채로운 사랑의 모습을 전한 데 이어 이번 'LOVE2YOU'로 다시 한번 위아이표 색다른 사랑 이야기를 전한다.
위아이의 새 싱글 'LOVE2YOU'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